[vc_row][vc_column][vc_column_text]백종원씨와 함께 그의 추천 맛집을 골라 갈 수 있다면?

다이빙 여행에 있어 스쿠버블의 핵심 미션입니다. 다이버들은 실력 있고 재미있는 강사와 함께  맛있는 여행지를 골라 다닐 수 있어야 합니다.

 

스쿠버다이빙은 자격증을 딴 이후가 더욱 중요합니다. 처음 엔트리 레벨 자격을 취득하고 나면 이제 본격적으로 다이빙 여행을 떠나야 합니다. 산도 들도 바다도 혼자보다는, 편안하고 유쾌한 사람들과 함께가 즐겁습니다. 어디로 가야 할지, 뭘 준비해야 할지, 누구와 어울려야 할지 막막할 수밖에 없습니다.[/vc_column_text][vc_empty_space][vc_single_image image=”575″ img_size=”400″][vc_empty_space][vc_column_text]스쿠버블은 다양한 성격의 다이빙 여행을 자주 개최합니다. 국내 투어는 시즌인 8월~11월 간 매주 주말마다 진행됩니다. “강사님 이번 주엔 동해 스케줄 없나요”라고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해외 투어는 매달 2~3회 진행됩니다.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일본 등 세계 각국에 다양한 콘셉트의 다이빙 여행이 있으니 선택이 폭이 아주 넓지요.

 

스쿠버블의 다이빙 강사들은 회원들의 맛있는 여행을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합니다. 새로운 여행지가 생기면 출장을 가서 바닷속을 조사하고, 현지 관계자들의 마인드와 준비 상태를 점검하고, 지역 인프라를 살펴봅니다. 여행을 다녀오면 개선할 방향은 없었는지, 어떤 점이 즐거웠는지 연구하고 또 연구합니다. 다른 이들을 즐겁게 해주는 회원들은 더욱 애정을 쏟습니다. 자연스레 여행은 즐겁게 마련이고, 그 추억을 담기 위해 방송사 수준의 촬영 장비들을 바리바리 싸 들고 다닙니다.

만약 인생의 버킷 리스트 중에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취득”이 있었다면 “스쿠버블과 함께하는 스쿠버다이빙 여행”으로 바꿔보는 게 어떨까요?[/vc_column_text][vc_empty_space][vc_video link=”https://youtu.be/91KY0gMEm0M”][/vc_column][vc_column][/vc_column][/vc_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