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LL 나이다(NEW S핑크&I그레이) / 스테이블 레일라(NEW ICE그레이)

GULL 나이다(NEW S핑크&I그레이) / 스테이블 레일라(NEW ICE그레이) ⓒ촬영:조인호/이미지 무단 사용을 금함

 

네, 저는 렌탈장비가 맞아요!

“새롭다, 좋다 말만하지 말고 렌탈장비부터 최고급으로 싹 바꾸라”는 스쿠버블 쥔장의 고집에 따라 오늘 입사한 <나디아 마스크>와 <스테이블 레일라 스노클>랍니다.

<나디아>는 내부 용적이 적어서 GULL사의 마스크 중 물빼기가 가장 잘 되는 모델이고요. 마스크 릴리즈 버튼이 있어 다이빙 중에도 밴드를 쉽게 설정할 수 있답니다. 또한 밴드와 스커트가 일체형이라 얼굴 형상에 맞추어 정확히 딱 밀착되기때문에 물이 잘 들어가지 않아요. 테크니컬 다이버를 위해 만들어진 모델이지만, 초보자에게도 안성맞춤이죠.

<스테이블 레일라>는 여성 전용 스노클이에요. 전용 마우스 피스를 채용해 여성분들이 턱에 피로감을 느끼지 않도록 치아의 맞물림을 상하 비대칭으로 구성하고 있답니다. 누가 뭐래도 세상에서 가장 예쁜 스노클은 <스테이블>이죠. 남성분들도 걱정 마세요. 고급스러운 SG레몬 컬러의 남성 전용 모델들도 함께 들어왔답니다.

S핑크&I그레이 컬러의 나디아와  ICE그레이 컬러의 스테이블 깔맞춤도 예술이랍니다. 당신께 멋진 수중 사진을 안겨줄거에요.

 

참 오늘 GULL社의 창고를 떠나면서 들었는데요. 직원 오빠가 스쿠버블 쥔장에게 이러던데요.

“사장님, 이걸 진짜 렌탈 장비로 쓰시는 거에요? 허허 저도 나디아 쓰는데 허허.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