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션 리브어보드 2020~2021 겨울 시즌 탑승 불가와 관련한 안내입니다.

현재 한국인들의 인도네시아 입국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스쿠버블은 리브어보드 선사와의 협의를 진행하였고 그 결과와 후속조치를 안내드립니다.

벨로션은 이번 사태의 심각성과 리브어보드 미탑승에 고객의 귀책 사유가 없다는 점을 공감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20년 1월부터 21년 1월 출발편에 대해 아래와 같이 후속조치를 마련하였습니다.

1. 사전 고지시 고객 미탑승에 대한 패널티 없음, 2년간 여정 변경이 가능한 크레딧 제공

2. 여행 가능 시점까지 리브어보드 잔금 지불 유예

3. 2023년까지 충분한 증편을 통해 고객들의 선택폭 확대

특별 증편이 포함된 벨로션 코리아 전체 스케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새로운 스케줄 변경을 최우선으로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https://scubable.com/boat-schedule/

같은 지역, 일정으로만 변경 가능한가요?

모든 지역과 일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년 12월 라자암팟 예약고객이 21년 암봄~반다 트립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트립별로 차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경우 차액의 10%를 스쿠버블이 지원해드립니다.

고객분들의 크레딧을 2023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충분한 여유 기간을 제공해드립니다.

2022년 비용 상승분은 자부담인가요?

2022년부터는 탑승료가 상당 부분 인상됩니다. (21년까지는 프로모션 기간으로 저렴하게 판매되었음)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일정이 변경되는 고객들은 기존 예약된 금액으로 제공됩니다.

환불이 가능합니까?

결제가 진행된 리브어보드 비용은 선사에 귀책이 없는 한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다른 트립으로의 변경을 최우선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